본문 바로가기

정보추천

초복,중복,말복 수원삼계탕 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초복을 맞아

삼계탕을 먹었습니다.

(구) 법원사거리에 위치했구요

 

근처라 바로 방문했어요

새건물 같이 깔끔하고 엄청 컷어요!!

역시 초복인지라

사람들이 밖에 부터 안에까지 줄을 서고 있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딴곳에 가려고 하던 찰나에

큰건물뒤에 포장만 가능한 건물이 있더라고요

포장은 바로 받아갈 수 있었어요

삼계탕 12000원에 판매하고 있었고

카드결제도 가능합니다.

 

데워서 드시면되는데 

저희꺼는 뜨거워서 바로 먹을 수 있었어요

 

 

가져와서  열어 봤는데...

닭크기 너무 작았어요 ㅠㅠ

원래 이렇게 작은지는 모르겠지만

조금 아쉬움 도 남았어요 ㅠ

 

그래도 원기회복의 느낌>?

기분은 낸거 같아서 잘 먹었습니다 

 

 

수원 휴대폰성지

open.kakao.com/o/sR7ZGPjc

 

휴대폰 전국성지죄표 안내방

휴대폰성지좌표

open.kakao.com

악세사리 끝판왕

https://smartstore.naver.com/woongjewel

 

웅세사리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안녕하세요. 웅세사리입니다.

smartstore.naver.com